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아이폰

애플의 4번째 '아이폰SE', 2025년에 출시된다? 돌아오는 클래식 감성

by IT-스폰남 2023. 6. 22.
반응형

2025년에 출시되는 아이폰SE 4세대 

2025년 이후에 애플이 4세대 아이폰 SE 모델을 출시할 가능성이 높아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국계 투자은행 바클레이즈의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2024년에 4세대 아이폰 SE를 출시할 가능성이 낮다고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는 외신 매체들을 통해 20일 현지시간에 보도되었습니다. 애플이 4세대 아이폰 SE를 다음 해인 2024년에 출시할 가능성이 낮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애플의 출시 계획이나 전략의 변화에 대한 예측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4세대 아이폰 SE는 기존의 작은 크기와 저렴한 가격대를 유지하면서도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성능을 제공하는 모델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애플이 4세대 아이폰 SE를 2025년 이후에 출시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확실한 정보는 아니며, 이는 바클레이즈 보고서를 참고한 추측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애플의 공식 발표나 다른 신뢰할 수 있는 소식을 기다려야 합니다.

 

자체 개발 5G모뎀의 개발 지연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에 애플의 4세대 아이폰 SE 모델에는 애플이 개발한 5G 모뎀이 최초로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5G 모뎀 개발의 지연으로 인해 4세대 아이폰 SE 모델의 출시가 지연될 수 있다는 전망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지난 4월에 TF 인터내셔널 증권의 분석가 밍치궈는 "애플의 모뎀 대량 생산이 빠르게 진행된다면 2025년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하이통 증권의 분석가 제프 푸도 "애플이 커스텀 5G 모뎀을 탑재한 아이폰 SE 모델이 2025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측하였습니다. 이러한 전망은 애플이 자체적으로 5G 모뎀을 개발하는 동안 발생한 어려움과 지연을 반영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5G 모뎀은 고도의 기술과 생산 능력을 요구하는 요소이기 때문에 개발과 생산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4세대 아이폰 SE 모델의 출시가 2025년 이후로 늦춰질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SE모델 최초 페이스ID 지원

한편, 4세대 아이폰 SE 모델은 SE 라인업에서 최초로 페이스 ID를 지원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모델은 6.1인치 크기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예정이며, 이는 이전의 SE 모델들과 비교하여 더욱 고화질이고 생생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4세대 아이폰 SE 모델은 아이폰 14와 유사한 디자인을 가질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애플의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따르며, 전면과 후면의 유리 패널 사이드에는 알루미늄 프레임이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통해 모던하고 세련된 외관을 갖춘 아이폰 14와 유사한 시각적인 인상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러한 정보는 유출된 소문과 보고서를 기반으로 한 것이므로, 애플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정확한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새로운 제품 출시 전에 일반적으로 자체 행사나 공식 발표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