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갤럭시

갤럭시S23으로 찍은 단편 영화의 조회수가 2억 5000만이 넘었다?

by IT-스폰남 2023. 6. 7.
반응형

중국에서 갤럭시S23으로 찍은 단편영화

갤럭시S23 울트라로 영화 촬영?

삼성전자는 상해 디즈니랜드를 배경으로 촬영한 갤럭시 S23 울트라 단편 영화가 공개된 지 열흘 만에 2억 5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단편 영화인 '환상적인 밤의 랩소디'는 모든 장면을 갤럭시 S23 울트라로 촬영한 작품으로, 갤럭시 S23 울트라의 2억 화소 초고화질 카메라와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활용했습니다. 나이토그래피는 어두운 장면에서도 세부적인 움직임과 질감을 생생하게 담을 수 있는 야간 저조도 촬영 기능입니다.

 

이 영화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23 울트라의 성능과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공개된 지 열흘 만에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었습니다.

 

 

환상적인 밤의 랩소디

삼성전자의 갤럭시 S23 울트라 단편 영화인 '환상적인 밤의 랩소디'는 디지털 영화로, 총 27분의 상영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배우이자 인플루언서인 진천이 주연을 맡았으며, 영화 감독은 천정다오가 맡았습니다.

 

삼성전자는 중국 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영화의 본편과 메이킹 필름,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화는 디즈니 최초로 상해 디즈니랜드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영화에는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토이 스토리 등 다양한 디즈니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이야기의 주 내용은 성인이 된 주인공이 어린 시절의 순수한 꿈과 친구들의 관심을 되찾는 과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반응형

삼성전자의 중국 시장 공략활동

삼성전자는 중국 시장에서의 공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 노동절을 맞아 북경 외곽에서 열린 대규모 야외 음악 콘서트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의 체험존을 개최했습니다. 또한 중국의 인기 예술가 쑤룽과 협업하여 갤럭시 S23의 옥외 광고 조형물을 북경, 상해, 심천, 중경, 심양 등에서 순차적으로 전시했습니다.

 

삼성전자 중국총괄 부사장인 최승식은 "이번 디즈니와의 협업 단편 영화는 갤럭시 S23 울트라의 카메라 성능의 차별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라며 "지역별로 특화된 마케팅을 계속해 중국에서 갤럭시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전자는 중국 시장에서의 갤럭시 브랜드의 인지도와 입지를 강화하고자 하는 전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